학교소식

글읽기

제목
[일반] 오수관개선 및 기타공사 안내
이름
박수지
작성일
2018-11-02


  우선, 모든 가정에 행복이 깃들길 기원합니다. 새학기의 시작이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낙엽이 떨어지는 10월말이 되었습니다. 본교에 부득이하게 큰 공사가 예정되어 그 경과를 알려 드리고, 공사에 따른 협조요청을 얻고자 합니다.

<무원중 오수관 개선 관련 추진 경과>

o 2018. 5월 무원초에서 무원중과 무원초 사이 옹벽 오수 누수 방지 협조 공문 접수.

o 2018. 5월 상하수도사업소의 배수설비 오접 조사, 6월 시약검사로 교내 오수관 현황 확인

o 고양시 상하수도사업소에서배수시설 오접에 따른 원상복구 이행 통보’(7.24.)

- 무원중학교 사용 승인 이후 증축된 급식실의 오수가 공공우수관로에 잘못 유입되는 사실이 확인된 바, 빠른 시일 내 조치 이행(미이행시 과태료 납부)

o 배수시설 오접에 따른 원상복구 이행 기간 연장 요청 공문을 상하수도사업소에 발송(8.3.)

- 오수 원인인 급식을 장기간 중단할 경우, 학사일정 차질, 학부모 민원 등 발생하기에, 예산

확보 후 공사 추진되도록 원상복구 이행 기간 연장 요청함

o 상하수도사업소 원상복구 이행 기간 조정 회신 공문 접수(8.9)

- 조치완료 기한 조정 : 당초 8.17() 변경 12.24()

o 교육청 긴급 예산 확보요청 및 예산배정

위와 관련하여 오수관 개선 공사를 부득이하게 학기 중에 추진하게 되었으며, 1224일까지 공사를 완료해야 하는 바, 11~12월중으로 공사가 추진될 예정입니다(공사기간은 한달 정도 소요). 공사기간 동안 부득이하게 주변에 소음과 학생통학 등에 다소 불편함이 예상되어, 사전에 학부모님과 학생 및 인근 주민 여러분들의 이해를 구하고자 합니다.

아울러, 오수관 및 우수관 재설치, 포장, 보도블럭 재설치 등의 사업으로 공사기간 동안 부득이하게 학교급식을 며칠 중단하여야 할 경우, 학교에서 도시락 등으로 대체하여 제공 할 계획임을 알려 드립니다.

공사로 인한 소음과 통학의 불편 등에 다시 한번 양해를 부탁드리며, 공사업체와 협의하여 학생, 학부모 및 인근 주민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.

 

 첨부파일:
가정통신문및공사안내문.hwp (21.00KB)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고양시장&고양교육지원청 교육장님과의 토크콘서트 안내
/ 성영미
고양시청소년재단에서 고양시장&고양교육지원청 교육장님과의 토크콘서트 ‘You’s Talk’를 진행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의 참여를 바랍니다. 가. 제 목: 고양시장&고양교육지원청 교육장님과의 토크콘서트 나. 행사일시: 2018.11.11.(일) 13:30~16:00 다. 장 소: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2층 강당 라. 대..
이전글
드림레터 21호
/ 이권용
드림레터 21호 자기주도적 진로 설계하기입니다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